본문 바로가기

AS센터안내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뚜겅을 닫아주세요"as 받았습니다. as방법알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음식물처리기 집에 있으시나요?

음식물처리기가 있어서 매번 음식물을 버리지 않아 삶이 편해졌습니다 

저는 지금 3년 넘게 쓰고 있는데요

그중에 너무 이뻐서 산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400 pro

잘 쓰고 있다가 어느 순간

'뚜껑이 안 닫혔다고' 스마트 카라가 계속 말하는데

분명히 잘 닫혔는데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봤는데

as를 받았습니다

참고로 스마트 카라는 서비스센터는 따로 없습니다.

빠른 as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마트카라 as 방식

오직 한 가지 방법
기사님 방문으로
as 진행됩니다

(택배 x, 서비스센터 x)

as 순서

1. 고객센터 ☎1800-9113/카카오/인터넷 as 신청 상담 후
2. 기사님 방문(바로 고침) 또는 기사님이 스마트카라 회수
3. 고친 스마트카라 문 앞에 두고 가심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스마트카라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9113

영업시간 :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토, 일 공휴일 휴무)

 

스마트카라 카카오 상담센터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우시면 카카오로 상담받으시면 더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로도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스마트카라 카카오채팅

 

스마트카라 수리비

 

무상기간은 1년이며 , 1년 이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1년이 안돼서 무상으로 기사님이 가져가셔서 다시 갔다 주셨습니다)

출장비는 15,000원, 부품비는 각각 달라서 이건 기사님이 얘기해주십니다

 

 

저희 가족 내에 또 스마트카라가 있는데

죽처럼 된다고 해서 as 받았다고 하네요

두 번 정도 받았는데, 두 번도 사실 많은 건데

교체하고 싶어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일 년에 5번 고장 나면 그때 교체가 가능하다는 얘기만 들었습니다.

 

저희는 "뚜껑을 닫아주세요" 이것만 고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글 보니까 뚜껑은 고질병 같은 문제인 것 같은데 

그거 빼고는 잘 쓰고 있습니다

 

as 잘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