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센터안내

노트북,데스크탑 고장 / 정식 msi 공인 서비스 as 센터, 주차, 택배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사설 주의>

728x90
반응형

msi 하시면 노트북, 데스크톱, 모니터 어마어마한 기업이죠

전 게임을 해서 msi 게이밍 노트북을 많이 눈여겨봤습니다.

 

msi 노트북

 

고장이 나면  네이버에

msi A/S  또는 서비스센터를 치실텐데

 

보시면 정식서비스가 아닌 사설업체도 많이 있어서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사설업체에 가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꼭 기억하셔야 할게 MSI 서비스센터는 2곳입니다.

2곳이 아니면 의심하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한 곳만(노트북, 데스크톱의 글입니다)

헷갈려하실 텐데

제 글을 보시면서 꼭 as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as 방식

직접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

2가지 방법으로 as 진행합니다


as 방법

1. 고객센터 전화한다
2. 고장 증상, 서비스 유/무상 결정
3. 직접 방문 또는 택배 방식 결정

 

 

msi 고객센터

msi 고객센터는 2곳입니다.

꼭 보시고 맞는 as 서비스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msi 고객센터 전화번호

●msi노트북, 모니터, 데스크톱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1644-4038

근무시간 : 09:00~17:00(※접수마감 16:30분까지/점심시간 12:30~13:30, 주말 공휴일 휴무)

(구 주소: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2층 203호 msi-korea, 우:04371) , 이사감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48 용산전자오피스텔 1층 msi korea 고객지원센터

●msi 보드 &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5781

근무시간: 평일 09:30~18:00(17:00 이후 접수 시 다음날처리),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주소: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서비스센터는 2곳입니다. 

보드, 그래픽카드랑 헷갈려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msi 품질보증안내(유/무상)

 

★msi 모든 제품은 구입 후 무상 1년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msi 노트북 시리얼 확인

 

단 일부 G시리즈 W 시리지는 아래와 같이 별도에 as기간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무상 as 보증기간 모델
무상 2년 GT시리즈(예:GT75 9SF,GT63 8SF...)
GS시리즈(예: GS75 9SE, GS65 9SG...)
GE시리즈(예:GE75 9SG,GE63 9SE...)
2019년 이후 생산된 제품만 해당
무상 3년 W시리즈(예:WE63 8SJ,WS63 8SJ...)

 

msi 택배방법 (노트북)

 

●택배 보내실 곳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8 용산전자오피스텔 1층 msi korea 고객지원센터, 우:04373

 

●주의사항

CJ대한통운택배(X)를 제외한 편안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 발송

기재사항 : 성함, 연락처(휴대폰), 자택주소, 제품이 이상증상 및 시스템 환경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에어 비닐과 같은 포장재를 이용하여, 튼튼하고 안전하게, 포장 발송해 주시길 바랍니다

-택배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파손 및 분실은 msi 코리아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비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의 경우 편도 운임비용을 지원(as완료 후 제품 보낼 땐 msi가 부담)

  -구입 일로 1년이 지난 제품택배 운임비를 고객님께서 왕복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msi 주차장 (직접 내방시)

 

1.msi 전용주차장 우선적 이용

 

용산 msi 전용 주차장

 

2. 용산전자오피스텔 지하주차장으로 이동

바로 옆 지하주차장

용산전자오피스텔 지하주차장

3. 용산전자랜드주차장(용산전자오피스텔 만 차시) 

용산전자랜드 주차장

 

 

msi 서비스가 2곳이어서

헷갈려하실 분도 있지만

본체랑 큰 노트북처럼 일체형이면 -> msi 용산전자오피스텔

보드종류면 -> cs 이노베이션

 

이렇게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as 잘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