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정용, 회사에서도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캡슐 커피도 네스프레소
머신 규격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캡슐커피를 사실때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 가능합니다' 란 문구를 많이 보실 겁니다
그 정도로 거의 캡슐커피 계의
애플이 아닐까 하는 저의 생각입니다
이런 네스프레소 머신이 고장 나거나
캡슐커피의 이상 있을 때
as 방법들을 한눈에 빠르게 정리해 봤습니다.
as 방식
오직 택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직접 수거하러 오고 고치면
다시 집 앞 배송
(출장 서비스 x, 서비스센터 x)
as 순서
1. 고객센터 080-734-1111 전화를 한다
2. 원격 as 화상 상담 후
3. 집 앞에 머신 두면 끝
(네스프레소 직통 택배사에서 직접 택배 수거/카톡, 문자로 현황 알려줌)
→잔흠집 걱정 될 경우 키친랩으로 한두 바퀴 포장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
☎080-734-1111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365일 연중무휴)
네스프레소 품질보증기간 |
- 제품 품질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교환, 환급에 드는 비용은 네스프레소가 부담합니다.
- 단 소비자의 취급 잘못, 천재지변으로 고장, 제조자가 지정한 수리점, 설치점이 아닌 자가 수리, 설치하여 제품이 변경되거나 손상된 경우 네스프레소가 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가정용 머신을 영업용 도로 사용하는 경우(예 카페, 만화방)로 사용할 경우 보증 기간이 제한됩니다
- 머신은 일상적인 환경(온도/기압 등)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차량, 선박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 환경이 아닌 곳에 사용하는 경우 보증 기간이 제한됩니다
- 제품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산점으로 하여 산정합니다.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매증빙(영수증 등) 기준으로 합니다. 단 구매증빙이 없는 경우는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구분 | 보증기간 | 비고 |
가정용 | 12개월(제품등록시 12개월 + 12개월 = 총24개월) | 제품 품질 보증 안내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근거 영업용 머신은 계약조건에 따라 변경가능 |
영업용(pro machine) | 12개월,aguila는 24개월 |
※해외에서 구매하신 머신은 국내 서비스 기준을 적용하지 않으며 별도의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구매 머신
- 네슬라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네스프레소 사업부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 판매한 제품 이외의 해외에서 수입 또는 구매된 머신
- 네슬라코리아 유한책임회사 네스프레소 사업부에서 판매되는 머신과 동일한 사양을 가진 제품에 한해서만 유상으로 수리 및 점검 서비스 가능
- 상기 조건 외에도 국내 서비스 규정 등에 따른 기타 이유로 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으로 문의
네스프레소 서비스 요금 |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택배비 + 임대머신비 (임대머신 이용 시)
무상수리
구분 | 보증기간 | 비고 |
가정용 | 12개월(제품등록시 12개월 + 12개월 = 총24개월) | 제품 품질 보증 안내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근거 영업용 머신은 계약조건에 따라 변경가능 |
영업용(pro machine) | 12개월,aguila는 24개월 | |
수리된 머신 | 머신의 잔여 보증 기간 혹은 '※리페어 워런티' 중 더 긴 기간 |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 건(수리 일자 기준) |
수리 불가 등의 사유로 교환된 머신 |
신규 구매한 머신과 동일 기간 적용 |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근거 단,유상 수리를 대체하여 제품 교환 시,머신의 잔여 보증기간 혹은 리페어 워런티중 더 긴 기간으로 제공 |
※리페어 워런티 - 동일 부위/동일 증상에 한하여 마지막 수리 날짜부터 b2c-6개월/b2b-3개월
유상수리
카테고리 | 세일 가격 그룹 |
모델명 | 네스프레소 코리아 판매머신 |
해외 머신 | 현장 수리 | |
가정용 | 오리지널라인 | A(400k krw↑) | 크리아티스타 플러스,엑스퍼트 앤 밀크,엑스퍼트,라티시마 터치,그랑 라티시마,프로디지오 앤 밀크,라티시마원(F121),시티즈 플래티넘 앤 밀크 | 75,000 | 75,000 | 불가 |
B(300k krw↑) | 시티즈 앤 미크,라티시마원(F111),유밀크 프로디지오, 시티즈 플래티넘 |
60,000 | 60,000 | 불가 | ||
C(200k krw↑) | 시티즈,픽시,유 | 40,000 | ||||
D(200k krw↓) | 에센자 미니,이니시아 | 30,000 | ||||
버츄오라인 | 버츄오플러스,버츄오,버츄오넥스트,버츄오팝 | 50,000 | 80,000 | 불가 | ||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 |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 | 부품 구매 문의 |
부품 구매문의 | 불가 | ||
에어로치노 (Aeroccino) |
Aeroccino3 및 앤 밀크로 구매 고객 (유밀크,시티즈앤밀크 등) |
부품 구매 문의 |
부품 구매문의 | 불가 | ||
Aeroccino4 | 부품 구매 문의 |
부품 구매 문의 |
불가 |
네스프레소 as 유의 사항 |
- 네스프레소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정말 이런 곳이 없습니다)
- 네스프레소 as 방식은 고객센터로 접수 후, 집 앞에 두면 고쳐서 집 앞으로 배송해 드리는 택배 방식입니다(정말 편합니다)
- 선불제입니다(가격은 위에 나와있습니다, 비쌉니다 ㅜㅜ), 결제를 먼저 해야 진행됩니다(택배비포함)
- 선납된 수리 비용은 입고 점검 후 이상이 없음으로 판명시 왕복택배비용(약 1만 원)을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 임대머신사용비용은 원하시지 않을 경우 해당비용(5천 원)이 수리비에서 제외됩니다
이점 유의 하시고 as 잘 받으세요!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 제품을 꼭 등록하셔야지만
12개월 + 12개월 = 총 24개월의 무상 보증 혜택이 제공되오니 꼭 제품 등록하세요!
※2022년 8월 23일부터 구매한 가정용 머신의 경우, 기본 보증기간 12개월이 제공되며
구매 후 30일 이내 제품 등록 시 12개월의 무상 보증 혜택 기간이 추가 제공됩니다
(2022년 8월 23일 이전 구매한 머신의 경우 24개월의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728x90
반응형
'AS센터안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운 면도기 고장 났을때 as방법과 서비스센터 알려드릴게요~브라운 체온계 x 아닙니다. 꼭 보시고 헛걸음 하지마세요 (1) | 2023.08.24 |
---|---|
하나씩 꼭 있는 '브라운 체온계' 고장나면 as안하고 그냥 버리시나요? as 가능합니다! 빠른 as 및 서비스센터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0) | 2023.08.23 |
로봇청소기로 유명한 '로보락' as 서비스센터는 어디고, 어떻게 받나 꼭 보세요 (2) | 2023.08.21 |
필립스 전동칫솔 as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저는 직접가서 고쳤습니다 (1) | 2023.08.19 |
노비타 비데 as 신청 및 서비스센터 확인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0) | 2023.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