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센터안내

<쿠첸 서비스센터,출장 서비스> a/s 고객센터 문의는 여기서 바로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쿠첸 하면 밥솥! 밥솥 하면 쿠첸 
일정도로 엄청나게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물론 쿠첸이 밥솥 말고도 인덕션,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가습기, 식기건조기, 음식물 처리기등
많은 주방/생활가전의 선두주자인데요

이런 가전들이 고장 났을 때
as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센터 위치까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리하겠습니다.
 

쿠첸 as신청

서비스센터 방문 방식과 출장 as 서비스 방식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이용 시 출장비가 따로 있습니다

 

구분 서비스 방법
순서 1.고객센터 전화(☎1577-2797) 또는 카카오접수 (인터넷신청)
2.제품의 종류 및 모델명을 말해준다
3.고장증상 말해준다
4.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을 남기면 기사님과
서비스 날짜,시간 정한다

 

쿠첸 고개센터 전화번호 및 카카오 상담

 
☎1577-2797
평일 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구분 전화번호 상담시간

쿠첸 고개센터 전화번호

1577-2797 평일 9:00~18:00,토요일 09:00~
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쿠첸 상담톡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출장 as 인터넷 신청 (전화나 카카오 삼당으로 신청하셔도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 후 이용하세요)



 

쿠첸

 

www.cuchenmall.co.kr

 
 

유무상 수리기준 안내

 

 

무상수리

1.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해당됩니다
2,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해당됩니다
 

유상수리

1.품질 보증기간이 경과 됐을 경우
2,고객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무리한 작동 등)로 수리 시 
3.(당사 서비스센터 외에) 정식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4.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 시
5.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6.사용전원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 및 구입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보증기간 관련제품
일반제품
1년

선풍기,난방기,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계절성 제품
2년

선풍기, 난방기

※ 단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년월(제조번호) 기준으로 3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 = 출장비 + 수리비 + 부품비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가 발생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수리비(기술료) - 유상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출장비(출장점검료) -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됩니다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3,000원의 비용만 청구됩니다.(추가요금 없음)
 
 

쿠첸 서비스 센터 찾기

 
총 79 지역에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각 센터별로 전화번호가 상이하오니 꼭 확인하세요)
 

 

A/S 센터 - 쿠첸

쿠첸의 A/S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www.cuchen.com

 

 자신한테 맞는 as 잘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